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게임 운송업은 힘들어 유로트럭2 올DLC 최신버전 [한글패치][무설치] 다운로드
    카테고리 없음 2021. 8. 25. 00:09
    운송업은 힘들어 유로트럭2 올DLC 최신버전 [한글패치][무설치]
    파일명용량
    Euro Truck Simulator 2.zip4.5G





    < 실행법 >


    bin 폴더 들어간 후

    32비트 사용자는 win_x86 - eurotrucks2 실행한다

    64비트 사용자는 win_x64 - eurotrucks2 실행한다


    < 주의사항 >


    1. 안될 시 _CommonRedist 폴더에 들어가서 모두 설치한다
     
     
    2. 압축을 풀 때 백신을 끄고 풀어준다
     
     
    3. 상위폴더와 윈도우계정명을 영문으로 바꾼다

    ( 상위폴더란 게임폴더를 포함한 게임폴더가 들어있는 경로의 폴더들을 말하는겁니다 )

    예 : D드라이브 - Game - Game1  폴더 이름이 이런식으로 되어있어야합니다

    예 : D드라이브 - 게임 - 게임1 이런식으로 되어있으면 안됩니다



    firtues82
    유로트럭 게임 감사합니다. ㅎ재미있게할게여
    우리야난
    압축 푸는데 압축파일이 손상되었다는건 뭐야ㅡㅡ
    현남이
    압축파일 풀고.. 그다음 설명서가 있으면 좋겠네요 어디 들어가서 머해야 하나요?
    주뽕2222
    감사합니닦닦
    뽀루꾸
    아나 파일손상 짱나네
    유뽀뽀
    역시 맘마1님 항상 좋은자료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밌게 플레이 할께요~
    수현수민
    감사합니다 행님
    터프한놈
    받아갑니다
    사서버팔로
    우와 ㅠ...ㅠ 저두 쿠폰좀주세요 ㅠㅠ
    이수신장군
    버전이뭐죠?숫자1.26 버전으로나오는뎅
    치민이
    나도 운전 게임에 한번 다운~
    domimi2
    정말 감사합니다 매우 하고 싶었던 게임인데 잘되네요 감사합니다~~~~
    width008
    궁금해서 다운받아봅니다. 잘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해여. 쿠폰 주시면 또 감솨감솨~^^
    신입사원
    더 빨르 차없나요 750 끝인가요?
    도깨뷔1
    기존에 있던거 지우고 깔았습니다ㅠㅠ감사합니다ㅠㅠ
    cfchoi67
    최고네요!!!!!!!!!
    에이치디원
    굿이네요 추레라 딸 수 있겠네요~~~
    seotaeju
    쿠폰으로 받앗는데 접속후 멈처버리네요 왜그런지 아시나요...?
    오케이굿
    오호라 좋은자료 감사합니당!!
    비행기44
    후진하다가 말아먹은게 한둘이 아니지만 재미있네요 감사합니다
    봄봄6264
    잘되네요 감사합니다 근데 시트조절은 어떻게해야되나요?
    kydkyd21
    기존에 있던거 지우고 새로 다운 받았습니다.
    에리킬
    이거 혹시 면허증 있어야 하나요 1종보통 가지고 있는대 운전이 영
    장만옥
    다운잘받고갑니다 ㅎ
    혼율
    좋은자료를 올려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혹시 될진 모르겠지만 쿠폰한장 얹어 주시면 정말 더덛더ㅓㄷ더더더더더 감사할것같습니다
    터프한놈
    요건 잘되네요.. 전국 란스는 안되더니 근데 이거 후진 주차 너무어렵네요..
    ffff7
    base.scs - 압축 파일이 손상되었습니다. (CRC 에러) 이러는데 어떻게하나요?
    zizizo
    매일 눈팅만 하던 게임 덕분에 잘 받아서 즐깁니다^^
    플라티움
    오 재밋네요 ~~ 잘 받아 갑니다 ~ 쿠폰 주시면 감사 ~
    kydkyd21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익니숀
    감사합니당
    줜준구
    이걸 ㄱ해야되네~
    치민이
    사기꾼새끼야 안돼잖아
    윌슨가
    실행도 잘 되고 재미있네요. 쿠폰 주세요~~~~
    설tangg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잼있게 할게요!!!
    billboy
    받아갑니다 즐겜하겠습니다 쿠폰주심 감사영..
    으악쇠
    다운받고있어요. 쿠폰주세요
    타임킬
    1빠매너쿠폰 주세용 그냥 다운햇어용 ㅋ
    sns01034
    재미있네여,,^^
    비엠떠부유
    받아갑니다~!
    멋진세원
    실행이 아주 잘되요 그래픽도 좋구여 판매자님 앞으로도 많은 게임 올려주세여 아 참 새해복많이받으세요~~~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