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알코올 중독 시어머니
    카테고리 없음 2022. 5. 10. 19:31

    하소연 할 곳이 없으니...
    여기 쓰시 오. 우선 불편하셨다면 죄송합니다.
    첫째 아이가 태어나기 하루 전 전화를 걸었을 때 나는 알코올 중독이었다.
    다음날 아침 전신마취를 하고 제왕절개를 했습니다.
    나는 남편에게 새로운 결혼을 청했는데 가족 중 아무도 오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 엄마는 지금 술에 취했으니 출산 후에 엄마에게 전화하지 마세요.
    시어머니에게 화가 났기 때문입니다.
    출산 후에는 마취가 풀리고 정신이 흐릿해지고 몸이 전혀 움직일 수 없습니다.
    시어머니가 시어머니에게 전화하라고 해서 남편이 시어머니에게 전화를 걸었다.
    그는 내가 이미 취해서 혼자 흥분했다. 상황이 어떤지 모르겠네요
    아침부터 혀가 꼬여서 전화를 받았다. 나는 그때 너무 아팠다.
    아기가 태어난 후 집에서 아무도 오지 않았습니다.
    내가 어렸을 때 아버지는 알코올 중독으로 돌아가셨고 남동생은 군대에 있었다.
    내 형은 그의 어머니나 그의 생각을 위해 온 것이 아니다.
    나는 결혼 생활에서 친한 친구를 사귈 생각이 없었다.
    결혼 후 내가 배운 것은 다른 사람들이 부모와 상호 작용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서로를 도왔고 평생을 의지했습니다. 거기에 있는지 몰랐어요
    그렇게 살아서 사람들과 소통하는 법을 몰라요.
    아이들을 키우는 것이 남들보다 더 힘들었지만 아이들은 친절했습니다.
    나는 잘 자랐다.

    어제는 어버이날이었으면 좋겠어
    시댁이 멀리 사셔서 못 가셔서 영상통화 하려고 합니다.
    운전할 때 조심하십시오. 네, 며느리, 아이들 잘 키워줘서 고마워요.
    힘들겠지만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 후 시어머니에게 전화를 걸었지만 받지 않습니다. 그
    오늘 오후에 전화했어요. 난 취.

    살기 힘든데 왜 아파서 술을 마시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부모님 두 분 모두 알코올 중독자이시지만, 저는 그렇게 알코올 중독자는 아닙니다.
    사람들이 왜 이렇게 살 수 없는지 이해가 안 돼요.
    이렇게 살다 보면 평생 못 본 애들만 본다.
    부모를 책임지는 사람
    부모가 되는 게 이해가 안 돼요. 그래도 부모님은
    나는 아이를 낳았다
    그럴 거라고 생각해서 이해하려고 노력했어
    술에 취해 구타하고 술에 취해 돈을 벌지 못한다.
    초, 중, 고등학교 때 집에 전기가 끊겼을 때 배고파서 무서워서 떨고 있었는데...
    그동안 너무 소홀히 해서 미혼자녀들의 길을 막고 짐이 되었어요
    내 부모님.

    같이 살았던 형제들에게 미안하다.
    나는 그들의 아이들을 보호하기 위해 그들에게 연락하기 위해 살고, 그들에게 용돈을 보내고 그들을 보냅니다.
    어머니의 얼굴을 본 지 4년 정도 되었습니다.

    그냥... 너무 싫고 내 자신이 너무 겸손해요. 그

    댓글

Designed by Tistory.